갑자기 오프닝에 짠~하고 이쁜 옷 입고 이쁘게 나타난 경수 때문에

급 당황...빠르게도 지나가서...흑...그래도 너무 아름다운 천사 같던 우리 경수 ♥

(클릭해서 보세요~)

 

 

선배가 언능 와~하고 부르자 부리나케 총총 거리면서 따라가다가 뒤에 차는 마이크?를 떨어뜨린 경수 ㅎㅎㅎ

부리나케 뒤에 손을 짚고 찾아 올리더라구요~

 

 

그리고 히스토리 무대 이후 이어진 멘트에선 ㅎㅎㅎㅎ

무려 준비한 다른 무대도 많으니 심장을 졸이실거라고 하던 ㅋㅋㅋㅋㅋㅋ

우리 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귀여워 ㅠㅠ

웃기도 잘 웃고 멤버들 말에 경청하고 눈 뚫어지게 보고 ㅠㅠ 아 정말 하나같이 이쁜 모습들 뿐이어서

사진을 고를 수가 없었어용 ㅠㅠㅠㅠㅠ

 

 

인사하는 모습까지 이쁜 됴 하트 하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