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행사.....그리고 두탕......

죽는 줄 알았다....그러나 경수는 예뻤다...아름다웠다....귀여웠다....잘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릭하면 커져요)

 

찬열이가 경수한테 이리 와~조금만 더 와~하는 중 ㅋㅋㅋ

찬열이는 무대 서는 위치 조근 조근 알려주고 경수는 움찔움찔 움직였디오 ㅋㅋㅋ

귀여워라 귀여운 뒷통수들 ㅋㅋ

 

경수가 신이 났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히스토리를 씨익~씨익~

 

에헹헹헹 신나게 히스토리 춰요~

 

핡...아름다운데 손까지....손목.....

 

얼굴도 예뻐, 몸매도 예뻐, 전부 다 잘났어 ㅠㅠ

 

멋있어!!! 안무할 때 진지한 모습도 너무 됴아해

 

헐..............................나 죽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안무 도중이라능;;;; 경수 잔망이 늘어나고 있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

 

두손을 꼬옥 잡고 멘트에 집중 집중!

 

손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를 쥘 때는 꼭 두 손으로 !!!

꼬~옥 쥐고 다소곳하게 ㅋㅋ

 

앙!

 

예...예쁘다......

 

찬열이 말에 완전 집중했디오

고개까지 쭈욱 빼고 ㅎㅎㅎㅎ 귀여운 뒷통수 ㅎㅎ

 

아..름...다...ㅂ...다...

 

히~^♡^

 

똘망똘망 팬들 쳐다보고 이렇게 웃어주고 ㅠㅠ

 

 

뒷통수와 볼;;;; 하...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굥숭이는 올공을 떠나갔습니다.

 

 

그리고 나는 구리를 가기 위해 도로 위에 갇혀 있었다고 한다...

헤 경수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