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마는 유독 더 관능..적인 매력을 발사↗ ㅎㅎ 하던 우리 경수...

경수야 자꾸 이렇게 수천가지 매력 뽐내면 누나 힘들어....ㅠㅠㅠㅠ

(클릭해서 보세요~)

 

 

어제 공연장에서부터 지금까지 떨어지지 않는 미싱유를 부르던 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앞으로 나가 불러주는 바람에 뒷모습 밖에 간직하지 못했지만 내 눈으로 박았으니까!

내 귀가 다 녹았으니까 ♥ 경수야 사랑해 ㅠㅠㅠㅠㅠ

 

 

이 합동 무대는 처음 선보였던 대만콘부터 정말 너무너무 직접 듣고 보고 싶었던 무대인데

아쉽게도 중앙무대...그렇지만 또 역시나 내 귀가 호강했고 전광판으로 잘 봤으니까! ㅎㅎㅎㅎ

그 와중에 신난 우리 경수 ㅎㅎㅎㅎㅎㅎㅎㅎ 표정과 몸짓에서 나 신나쪄요 신나쪄요! ⊙♡⊙

 

마지막으로 엔딩 때...캠으로 돌려 찍는 바람에 사진은 못 건졌지만 ㅋㅋ

이 2장이 살아 있네요. ㅎㅎㅎ 좀 흔들렸어도 막내 세훈이 말 들으려고 눈 동그랗게 뜬 거랑 귓속말 듣는게

너무 이뻐서~~~

 

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무지 엄청나게 매력발산 해준 우리 경수,

이번 에셈콘은 정말이지 표값? 하나도 안 아까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면 무대, 잔망이면 잔망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 애기 애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경수 누나 통장에 빨대 10개 꽂으세요....ㅠ_ㅠ

경수야 사랑해 하트 왕 하트 엄청 큰 꽉찬 하트!!!!

 

+ Recent posts